데이즈영

1. 우울한 생각이 들거나 두통과 생리통이 있을 때 바나나 2개 정도를 먹어보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2. 코가 막혀 답답할 때, 혀를 입천장에 붙이고 두 손으로 미간을 30초 이상 눌러주면 효과가 있습니다.

3. 생강차는 몸에 염증이 있을 때 마시면 좋습니다. 생강차가 소염제 역할을 해주기 때문이죠.

4. 벌레나 모기에 물렸을 때 뜨거운 스푼을 대주면 가려움이 많이 가라 앉습니다.

5. 발바닥과 다리가 아플 때 작은 공을 발바닥에 놓고 굴려주면 통증이 많이 완화됩니다.

6. 목이 아프거나 까칠까칠할 때, 마시멜로를 먹으면 목이 가라앉는 효과가 있어요.

7. 목감이에 특효차 만드는 방법 : 꿀 2스푼 + 식초 2스푼 + 레몬즙 2스푼 + 계피가루 1스푼 + 뜨거운 물

8. 뾰루지나 여드름이 난 곳에 리스테린을 조금 바르면 알코올 성분으로인해 상처 부위를 줄어들게 합니다.

9. 과식을 했다면 왼쪽으로 누워 자세요. 위산역류로 인한 고통을 없애줍니다. 식도가 배보다 아래에 위치하게 됨으로 위산이 목구멍으로 올라오는 것을 막아줍니다.

10. 귀걸이 착용으로 귀가 아프다면 바세린 연고를 발라보세요.

11. 종이로 손을 베었다면, 챕스틱을 발라보세요. 통증이 완화됩니다.

12. 다리에 쥐가 났을 때에는 소금물로 마사지를 해보세요.

13. 주사 통증이 무섭다면, 주사 맞는 부위에서 떨어진 곳을 꼬집어 주세요!

14. 편두통이 있을 때, 따뜻한 물에 발과 손을 담그고 머리 뒤에는 얼음팩을 두면 머리쪽 혈액순환이 되어 좋아요.

통증을 완화해주는 꿀팁 모음

The post 통증을 완화해주는 꿀팁 모음 appeared first on 유머타임.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더보기 : tiqq.gunbulro.com